[스포츠분석] 7월 17일 KBO 프로야구 분석 키움 vs KT ,무료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 쇼당티비 KBO 프로야구 스포츠 분석
쇼당티비 실시간스포츠중계
쇼당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키움 vs KT
키움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10승 5패 3.14)가 연패를 끊기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0일 한화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아쉽게 패배했지만, 안정감 있는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4월 18일 KT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으로 패배했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한 헤이수스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벤자민과 김민을 상대로 송성문의 솔로 홈런을 포함해 3점을 올린 키움 타선은 천적 공략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8회말 김민을 공략한 점은 긍정적입니다. 3이닝 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회초 1사 만루에서 추가 실점을 막은 것이 다행입니다.
KT
윌리엄 쿠에바스(4승 8패 4.32)가 4연승에 도전합니다. 11일 두산과의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으로 부진했던 쿠에바스는 6월 중반부터 투구 내용이 불안정합니다. 키움 상대로 올해 홈에서는 강했지만 원정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였고, 최근 투구 내용을 고려할 때 불안한 요소가 많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후라도와 조영건을 상대로 멜 로하스 주니어의 쐐기 솔로 홈런을 포함해 4점을 올린 KT 타선은 최근 집중력이 나쁘지 않습니다. 홈런 포함 2안타를 기록한 멜 로하스 주니어는 여전히 KBO 리그에서 위협적인 타자입니다. 그러나 김민의 2실점으로 박영현이 1.2이닝을 던져야 했다는 점은 투수 운용에 고민을 남깁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키움은 막판에 집중력을 보여주었지만, 박영현의 벽을 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쿠에바스는 키움 타선이 공략할 수 있는 투수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헤이수스는 매우 위력적이며, 현재 KT 타선은 A급 이상 좌완 투수 상대로 좋은 모습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키움이 승리에 가까워 보입니다.
실시간 스포츠중계티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24시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티비
스포츠중계, 24시간중계, 무료중계티비, 스포츠생중계, 쇼당티비, 실시간중계티비, 야구중계, 농구중계, 하키중계, 배구중계, 해외축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