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당티비] 6월 12일 MLB 메이저리그 분석 캔자스시티 vs 뉴욕 양키스 ,무료 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분석
쇼당티비 실시간스포츠중계
쇼당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중계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분석
캔자스시티 vs 뉴욕 양키스
브래디 싱어(4승 2패 2.76)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지난 7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3.2이닝 9안타 3실점으로 부진했던 싱어는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작년 양키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던 싱어는 홈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로돈과 해밀턴을 상대로 2점을 올린 캔자스시티 타선은 좌완 투수 공략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결정적일 때 나온 프레디 퍼민의 병살타 2개가 컸습니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승리조를 아꼈습니다.
마커스 스트로만(5승 2패 3.04)이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지난 7일 미네소타와의 홈 경기에서 4.2이닝 5실점으로 부진했던 스트로만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최근 원정 3경기에서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야간 경기에서 강한 스트로만의 투구는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할 만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루고를 공략하며 4점을 올린 양키스 타선은 빅볼이 아닌 스몰볼로 승리했습니다. 소토의 라인업 복귀도 긍정적입니다. 다만 1실점을 허용한 이안 해밀턴은 셋업보다는 7회 등판이 더 나아 보입니다.
양키스는 승률 1위를 유지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최근 5경기 연속 강속구를 상대했던 캔자스시티는 스트로만의 투구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싱어는 홈 경기에 강점이 있지만, 캔자스시티의 불펜은 접전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것이 약점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워 보입니다.
실시간 스포츠중계티비 쇼당티비
24시간 무료스포츠중계 실시간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