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6월 15일 MLB 메이저리그 분석 애틀랜타 vs 템파베이 ,무료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스포츠 분석
쇼당티비 실시간스포츠중계
쇼당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중계
쇼당티비 MLB 메이저리그 분석
애틀랜타 vs 템파베이
애틀랜타
크리스 세일(8승 2패, 3.01 ERA)은 시즌 9승을 목표로 출전합니다. 8일 워싱턴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훌륭한 투구를 펼쳤지만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면치 못한 세일은 야간 경기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의 경기도 세일에게는 유리한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콜 어빈을 공략해 6점을 올린 애틀랜타 타선은 오랜만에 두 자릿수 안타를 기록하며 활약했습니다. 특히 홈런 없이 5점 이상을 올린 것은 긍정적이었습니다. 다만, 피어스 존슨이 3실점을 허용한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템파베이
잭 리텔(2승 4패, 3.63 ERA)은 시즌 3승을 목표로 합니다. 10일 볼티모어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패배한 리텔은 꾸준히 QS급 투구를 이어가고 있지만, 야간 경기에서 2패 4.58로 부진한 점이 불안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저스틴 스틸에게 막혀 있다가 마크 라이터를 공략해 3점을 올린 템파베이 타선은 여전히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스틸에게 6회까지 3안타 무득점으로 막힌 점이 큽니다. 불펜은 2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신뢰를 얻었습니다.
애틀랜타의 타선이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좌완 투수를 상대로 성과를 보였지만, 리텔을 상대로도 충분히 승부를 걸 수 있는 상황입니다. 세일은 홈 야간 경기에서 거의 무적에 가까운 투수로, 템파베이 타선이 저스틴 스틸에게 막혔던 전날 경기를 고려하면 애틀랜타가 유리합니다. 선발 투수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