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6월 20일 KBO 프로야구 분석 두산 vs NC ,무료스포츠중계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 쇼당티비 KBO 프로야구 스포츠 분석
쇼당티비 실시간스포츠중계
쇼당티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쇼당티비 KBO 프로야구 중계
쇼당티비 KBO 프로야구 분석
두산 vs NC
후반 집중력 부족으로 패배한 두산은 라울 알칸타라(1승 2패, 4.01)를 선발로 내세워 시리즈 마지막 경기에 나선다. 알칸타라는 14일 키움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을 기록하며 키움 킬러로서의 면모를 잃었다. 3월 23일 NC 원정에서는 6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지만, 현재 알칸타라는 예전 모습과는 거리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두산 타선은 홈런 2개를 포함해 5점을 기록하며 타격감이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후반 동점 찬스를 놓친 테이블 세터들은 비판을 피할 수 없다. 4.2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에서는 최지강의 힘이 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반면, 홈런을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NC는 신민혁(5승 4패, 4.06)을 선발로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신민혁은 14일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부진했지만, 원정에서 더 나은 투구를 보여왔다. 4월 23일 두산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패배했으며, 한번 약점을 잡히면 계속 부진한 경향이 있다. 전날 경기에서 두산 투수진을 상대로 홈런 3개를 포함해 7점을 올린 NC 타선은 상대 집중력 부족을 잘 이용했다. 특히 맷 데이비슨은 2홈런 3타점을 기록하며 타자 영입의 진리를 증명했다. 3이닝 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동점을 내주지 않은 것이 다행이었다.
전날 경기에서 NC는 도망가야 할 때 도망갔고, 두산은 추격 찬스를 놓치면서 승부가 갈렸다. 최근 알칸타라의 투구를 고려하면 NC도 충분히 찬스가 있다. 그러나 신민혁의 투구는 갈수록 흔들리고 있으며, 두산 타선은 신민혁을 공략할 힘이 있다. 선발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워 보인다.
실시간 스포츠중계티비 쇼당티비 스포츠분석
24시간 무료스포츠중계 쇼당티비 실시간 스포츠중계티비
스포츠중계, 24시간중계, 무료중계티비, 스포츠생중계, 쇼당티비, 실시간중계티비, 야구중계, 농구중계, 하키중계, 배구중계, 해외축구중계